북한개척동아리 7월 정기 모임 내용 > 하영인동아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하영인동아리 HOME

북한개척동아리 7월 정기 모임 내용

본문

샬롬~^^
7월 정기 모임 회의 내용 공지가 늦어졌습니다.

*8월3일 12:40 7층 2호실에서 5명이 모인 가운데 정기모임이 있었습니다. 내용을 간략히 전해드립니다..

<>
°회비는 매월 5만원으로 정함
°9월부터 매달 한사랑교회에 20만원 지원하기로함(통장 잔고가 쌓일 때 까지 한사랑 교회만 지원하기로함)
°정기모임은 매월 넷째 주일 13:00, 7층 2호실에서 모임
°8월 정기 모임= 8월 25일

** 회원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시여 좋은 의견을 말씀해 주시면 우리 동아리가 크게 쓰임받게 되리라 믿습니다. **

**무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며 행복한 나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은 동아리 회원 하규하집사님께서 모임 내용을 정리하여 올리신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이정태님의 댓글

이정태 작성일

*동행하는교회 중보기도 요청 내용*

안녕하세요. 동행하는교회 엄요한전도사가 문안인사 드립니다.

지금까지 동행하는 교회를 위해 물질과 기도로, 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회가 설립 된지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사역의 경험도 많지 않은 상황이고, 학업과 가정을 돌보며 교회사역을 감당하다보니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지만 지금까지 잘 견디고 세워질 수 있도록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개월 전에는 앞으로 통일 한국을 바라보며, 또 북한의 복음화를 위해 준비하면서 신앙과 전문성을 갖춘 청년들을 준비하는 사역을 감당해야 하겠다는 마음으로 미션홈을 설립하게 되었고, 현재 탈북민 대학생 자매들이 미션홈을 이용하며 학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세워진 목적대로 통일의 꿈을 안고 준비되는 리더들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한 가지 기도제목을 나누려고 합니다.
동행하는교회가 설립되고 첫 해외 단기 선교를 계획하고 추진 중에 있습니다.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필리핀 안티폴로 지역으로 애기들 포함하여 11명이 다녀올 계획입니다.
목적은 북한출신 북한 선교사로 준비되어지는 것을 넘어서서 세계 선교의 비전을 품은 일군들로 준비되고자 하는 마음과 동행하는 교회가 오직 북한만을 위해 세워지고 사역을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지금 있는 자리에서 복음의 일군으로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살아야 함을 선교 현장을 통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교와 & 비전트립으로 필리핀 선교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필리핀 선교를 통해 동참하는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꿈과 비전을 품고 헌신된 삶을 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도부탁드립니다.

선교지에 보낼 수 있는 물품들 있으시면 공유부탁드립니다.
다녀오게 될 선교지는 필리핀 현지인들이 산간 지역에 막을 짓고 사는 곳이고 4년 전 필리핀에 6개월 머물면서 매주 토요일 전도하고 예배드리러 다녀왔던 곳입니다. 그곳에는 약 50가구 이상 거주하고 있고, 100명 이상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곳에 가서 저희가 함께 예배도 드리고 선교물품도 나누려고 합니다.

현지에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보았더니 무엇이든 필요하다는 답이 왔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생필품, 아이들 장난감, 의복, 학용품, 예배를 드리는데 필요한 노트북이나 기타, 비행기에 실을 수 있는 식료품)등 뭐든지 있으면 다 가져다 달라고 합니다.